유머
삼국지에서 이름 대신 쓰이는 '자'의 올바른 사용법
윗사람이나 동료, 동년배가 격식을 갖춰 부르는 이름이 "자" 였기 때문에
고증이 잘못된 삼국지 미디어믹스처럼 "나 조맹덕이~" 라는 식으로 말하면 나르시시즘 환자 같은 말투가 됨 ㅋㅋㅋㅋ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윗사람이나 동료, 동년배가 격식을 갖춰 부르는 이름이 "자" 였기 때문에
고증이 잘못된 삼국지 미디어믹스처럼 "나 조맹덕이~" 라는 식으로 말하면 나르시시즘 환자 같은 말투가 됨 ㅋㅋㅋㅋ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