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오보로무라마사는 바닐라웨어가 고집을 꺾었다기보단
얘 판권을 바닐라웨어가 아니라 마벨러스가 갖고있음.
그럼 제작비가 마벨러스쪽에서 대부분 흘러나와서 만든겜이란거고,
돈받고하는 일이니 회사입장에서 딱히 에고안부린거.
원래 바닐라웨어는 발매후 추가되는 DLC도 안만드는 애들인데,
오보로가 거의 유일하게 추가 DLC 넣었던 작품인거 생각함,
걍 판권사 원하는대로 해준걸듯.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