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애플)의 망상대로 창신 메모리는 애초에 쌀수가 없다.
중국 제제 때문에 반도체 등 첨단 산업 물량이 중국으로 흘러들어가는게 제한적인 상황인데
중국도 메모리 물량 AI관련 문제로 존나 빨아들이고 있다.
그게 뭔소리냐
반독점 상태로 중국에 비싸게 공급중이기 때문에 애초에 창신메모리가 비싸면 비쌌지 싸게 팔일이 없다.
그리고 국제 가격이 이미 정해져 있는데 그거랑 비슷하게 안 맞추면 등1신임.
(창신 메모리, CXMT)
"일단 줄서 애플 병1신아."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