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주식) 7월에 삼성전자 실적발표가 있다. 어디 한번 더 떨어져봐라!
"궁지에 몰렸을 때"...냉정하게 "매수"를 눌러 "양전"를 내 것으로 삼아야 한다...
국장은 언제나 그렇게 살아왔다...
이제까지 넘어서지 못했던 하락장 따위... 단 한 번도...없었다!!
더 팔아라 외인... 더 궁지에 몰아라...!
그 "절박함"이 분명, 이익을 실현시킬테니!!!
매수를 누르겠다!!!!!!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