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본 애니에서 하겐다즈가 자주 나오는 이유
걍 존나쌈
300엔정도밖에 안함
물론 300엔이면 학생들 기준으로는 조금 비싼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일수있긴한데
물가생각해도 존나 싼거맞음
애초에 우리나라가 존나 비싸게 책정된거같지만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걍 존나쌈
300엔정도밖에 안함
물론 300엔이면 학생들 기준으로는 조금 비싼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일수있긴한데
물가생각해도 존나 싼거맞음
애초에 우리나라가 존나 비싸게 책정된거같지만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