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스파) 화가 나는건 이게 1년 먹거리 라는거임
진짜 보슈까진 어떻게 이해해준다해도
티파 인질 잡고 시즌패스 팔아먹는다는게 말이안됨
초기에 월드투어(스토리모드) 도 같이 만드니 1년 4캐릭도 불만많았는데
월투유기선언 했는데도 4캐릭인데다 아무런 정보없는 신캐까지 사라는게 존나 화난다는거
마지막 양심이 기존시즌패스보다 가격싼거라는거?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댓글목록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