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활협전)너무 작위적이라고 욕먹는 빌런
조화 외모는 물론이고 하는 행실마저 끔찍한 빌런중의 빌런
이녀석관련해서는 작중 평가랑 별개로 완성도면에서도 너무 작위적이라고 욕먹는데
조활은 아무리 성실하게 행동해도 얼굴하나로 온갖 억까는 다 당하는데
얘는 온갖 추악한 행동을 해도 이상하리만치 조활하고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주변에서 옹호받아서
조활 억까용 데우스엑스마키나라고 비판받는다.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