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유병재 회사측 - 공고 좀 오해가 있어서 내렸다
pm 보조하는 인턴을 뽑으려 한건데 pm업무를 하는것 처럼 공고가 나간 오해가 있었다
근데 ㅅㅂ정규직 전환안되는 6개월 시다바리 뽑는건 안바뀌는거잖아?
6개월 경력 쌓아서 딴데 가라는거냐?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pm 보조하는 인턴을 뽑으려 한건데 pm업무를 하는것 처럼 공고가 나간 오해가 있었다
근데 ㅅㅂ정규직 전환안되는 6개월 시다바리 뽑는건 안바뀌는거잖아?
6개월 경력 쌓아서 딴데 가라는거냐?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