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본편 완결 좃박아넣고 극장판 수익이나 인세로 먹고 살면 안 돼, 진구야."
"그치만 완결 쓰기 귀찮은걸...
아, 독자들이 완결 제대로 내란 소리 못내게 주인공을 죽이는 결말을 내면 되겠다!"
"...진구야 혹시《미저리》라는 영화 아니?"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그치만 완결 쓰기 귀찮은걸...
아, 독자들이 완결 제대로 내란 소리 못내게 주인공을 죽이는 결말을 내면 되겠다!"
"...진구야 혹시《미저리》라는 영화 아니?"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