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주식) 개미: 삼성 하이닉스 빼면 코스피 ㅂㅅ이라고?
국장 개미
"언론이 삼전 하닉 없는 코스피는
ㅂㅅ이라 했다고?
나도 아니까 닥쳐 ㅅㅂ"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국장 개미
"언론이 삼전 하닉 없는 코스피는
ㅂㅅ이라 했다고?
나도 아니까 닥쳐 ㅅㅂ"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