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ocn에서 재밌는 영화 하네
주인공"들" 나오는 샷 올렸다간 바로 조토피아 개장이라 그건 첨부 안 함..ㅋ
어릴적에 몸서리 치면서도 나름 재밌게 봤는데...하여튼 여러모로 영화 역사에 남을만한 영화라고 생각해.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주인공"들" 나오는 샷 올렸다간 바로 조토피아 개장이라 그건 첨부 안 함..ㅋ
어릴적에 몸서리 치면서도 나름 재밌게 봤는데...하여튼 여러모로 영화 역사에 남을만한 영화라고 생각해.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