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야겜 원작 애니중 잼나게 본거
페이트 제로와 마마마로도 유명한 우로부치의 데뷔작인 팬텀 오브 인페르노
사실 말이 야겜이지 그냥 떢치는 하드보일드 느와르라서 애니는 떢치는거 자르고 적당히 각색하고 만들어서 잼났음
액션이 좀 아쉽긴 했다만 그 외 연출이 꽤 좋아서 수작이라 생각함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전체 HIT
유머
전체 18,364건 / 131페이지
애니프사 해야하는 이유
댓글 0추천 0


초보자 길드 가입 조건
댓글 0추천 0





개꼴리는 여캐 발견!
댓글 0추천 0








우리회사 화장실봐라
댓글 0추천 0

이환) 접었습니다.
댓글 0추천 0



은근히 당하면 서운한거
댓글 0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