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진구야 돈 안된다고 노벨피아 버리고 편결 가봐야"
정액제인 노벨피아니까
너가 필력이 떨어지고 주류 장르 아니고 독자들이 원하는거 안해주고
연재 칼같이 안해도 봐주는거지
편결가면 조금만 마음에 안들어도 바로 안보고
연재주기 길어지면 버리고
너 필력으론 주류장르 아니면 유료화도 힘들어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정액제인 노벨피아니까
너가 필력이 떨어지고 주류 장르 아니고 독자들이 원하는거 안해주고
연재 칼같이 안해도 봐주는거지
편결가면 조금만 마음에 안들어도 바로 안보고
연재주기 길어지면 버리고
너 필력으론 주류장르 아니면 유료화도 힘들어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