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야겜 원작 애니중 잼나게 본거
페이트 제로와 마마마로도 유명한 우로부치의 데뷔작인 팬텀 오브 인페르노
사실 말이 야겜이지 그냥 떢치는 하드보일드 느와르라서 애니는 떢치는거 자르고 적당히 각색하고 만들어서 잼났음
액션이 좀 아쉽긴 했다만 그 외 연출이 꽤 좋아서 수작이라 생각함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페이트 제로와 마마마로도 유명한 우로부치의 데뷔작인 팬텀 오브 인페르노
사실 말이 야겜이지 그냥 떢치는 하드보일드 느와르라서 애니는 떢치는거 자르고 적당히 각색하고 만들어서 잼났음
액션이 좀 아쉽긴 했다만 그 외 연출이 꽤 좋아서 수작이라 생각함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