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천조국 군대의 건빵 조회 129댓글 0추천 02일 전 저 멀리 미국은 아직도 저렇게 200년전 쉽비스킷 비슷한 형태의 건빵을 먹는데맛은 마치 골판지를 씹는 맛이라 치즈 스프레드를 뿌려 먹어야 겨우 삼킬수 있다고 한다 참고로 내구성은 200년전 원조 쉽비스킷과 달리 매우 처참하다고 한다 추천 0 스크랩 공유 URL 복사 X Telegram Facebook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랜덤글 이전글 다음글 목록 LIVE실시간미국에서 조수석을 샷건이라고 부르는 이유정부 통수권자 역사적으로 "우경화" 명백... 이대로 괜찮은가초창기 AI 그림 볼 때 자주 하던 생각...txt어느 던파유저가 올림픽에 참가했다가 실격됐다. 그 이유는?전자레인지로 쇠구슬 만들기고퀄리티로 재현된 원피스 피규어.jpg사신킥 작가가 그린 프리파라 동인지남친을 위한 노력 TODAY일간 인기이쯤되면 한국거래소 직원들이 해야하는거조회수 폭발한 유튜브 썸네일.jpg연꽃 씨앗 꼬투리X 바벨탑으로 깨달은 동아시아남편의 바람피는 상대를 햄버그로 만들어서 남편한테 먹였어셋이서 한지붕아래주식)공포의 하이닉스 주주 카톡방하루에 2,000% 올라간 그 주식 PAST지난 게시글주식) 이와중 미장에서 모든 주주가 손해보고 있는 주식여왕개미를 주운 디시인메인보드 가격이 떨어진다고함??? : 이..이X! 기어코 저질렀구나!!(한국인은 필터 없는) 자연스로운 피부톤이 훨씬 더 좋아 보여불법 메스가키.JPG오직 군대갔다온 사람만 느낄수있는 기분위연, 동태를 살피고 오게 ALL TIME전체 HIT트릭컬) 볼빔에 교주난입같은거 하지마라전설의 처진젖히로아카 미르코 코스프레어린이집 선생님들 진짜 금손이야.jpg게임 중독되서 키보드도 안 보고 침우리나라 만 나이 도입이 힘든 이유GS 망해라 '-'ㅗ음..음.. 쭈왑...쭈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