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명조) 사펑 콜라보 캐릭 굴려본 짤막 소감
루시 6돌전무
레베카 3돌전무
둘이 딜량 차이가 3~4배쯤 나는거 같네
루시가 풀돌이니 그렇다 생각도 드는데
그렇다고 레베카 풀돌이래도
딜량 차이가 드라마틱하게 줄진 않을듯
효율표보니 레베카 3돌 6돌 차이 좀 짜네..
많이 짜다..풀돌인데 더 쎄게해주지..
둘다 매커니즘 비교적 간결해서 좋은데
레베카는 좀 선입력이 빡심
공명스킬이 따박 따박 안나감요
평타 선입력 쓰블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