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 제과제빵 종사자들 존경합니다.
밀가루, 설탕, 계란, 우유 및 유제품 전부 담합해왔는데
이런 애들이랑 어떻게든 비볐다는거잖아?
그것도 대기업 프랜차이즈의 로열티, 인테리어주기적 교체압박, 대기업범법병크 등등을 견뎌내면서 말야.
저런 모든 제약을 없애면 얼마나 맛있는 빵이 나올까 ㄷㄷㄷㄷㄷ
초사이어 그거 가능할지도? 설레발이려나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