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붉은사막)패치되는건 좋은데 딱 하나 바라는거
스트리도 개연성 늘린다니 다시 시작할 생각이들긴한데
뉴게임 + 만들어서
어비스퍼즐 안하는거
추가좀 해주면 좋겠음
탐험 좋아해서 흔적 찍는거라던지
퀘스트는 다시해도 상관없는데
개인적으로 퍼즐은 진짜 짜증만나더라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스트리도 개연성 늘린다니 다시 시작할 생각이들긴한데
뉴게임 + 만들어서
어비스퍼즐 안하는거
추가좀 해주면 좋겠음
탐험 좋아해서 흔적 찍는거라던지
퀘스트는 다시해도 상관없는데
개인적으로 퍼즐은 진짜 짜증만나더라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