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의도/명분은 좋다"가 큰 의미가 없는 이유
전근대 야만의 세계에서도 노예들 들고 일어나는거 막으려고 신이든 뭐든 명분으로 가져다 붙였음.
미개인들을 문명으로 이끌 백인의 의무, 명백한 운명 이딴 것도 많이 옛날 일이 아님.
그냥 자기들 하고 싶은걸 변명하는것 뿐임. 실제로 나쁘면 그건 그냥 나쁜거임.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전근대 야만의 세계에서도 노예들 들고 일어나는거 막으려고 신이든 뭐든 명분으로 가져다 붙였음.
미개인들을 문명으로 이끌 백인의 의무, 명백한 운명 이딴 것도 많이 옛날 일이 아님.
그냥 자기들 하고 싶은걸 변명하는것 뿐임. 실제로 나쁘면 그건 그냥 나쁜거임.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