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페이커 골동품 가지고 있네
페이커 4070 사용중이라니깐
그 골동품을 사용중이냐면서ㅋㅋ
그 와중에 경품 당첨자는 2070 사용중
그런데 글카가 나올때마다 교체하기엔 가격이 너무 비싸고
이전 세대 글카로 게임을 못돌리는 것도 아닌데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페이커 4070 사용중이라니깐
그 골동품을 사용중이냐면서ㅋㅋ
그 와중에 경품 당첨자는 2070 사용중
그런데 글카가 나올때마다 교체하기엔 가격이 너무 비싸고
이전 세대 글카로 게임을 못돌리는 것도 아닌데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