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플스4 시절 슈로대 입문했으면 오해하는 거
-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3D 도입등 큰 변화가 있어야 한다.
- 하지만 기존 팬들은 과거에 심취해 변화를 싫어한다.
-- 아니라고 해봤다고 다 망했다고
-- 나루토 같은 멋진 3D 싫은게 아니라 능력이 없는 애들이라고
-- 한번 더 망하면 게임 ip가 없어진다고!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3D 도입등 큰 변화가 있어야 한다.
- 하지만 기존 팬들은 과거에 심취해 변화를 싫어한다.
-- 아니라고 해봤다고 다 망했다고
-- 나루토 같은 멋진 3D 싫은게 아니라 능력이 없는 애들이라고
-- 한번 더 망하면 게임 ip가 없어진다고!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