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엔비디아가 개발한 뜨거운 물로 냉각하는 방식
칩 사이에 45도의 온수를 통과시켜
냉각시키는 방식
엥 온수로 식힌다니 미쳤냐고~~
칩이 45도보다 훨씬 뜨거우므로
통과시키면 열을 뺏어서
나올땐 55도가 되어서 나온다고 함
칩 보다 온도가 낮기만 하면 되고
꼭 차가울 필요는 없음
45도는 대충 그늘에만 둬도
식혀지는 수준이라
냉각에 들어가는 전기를 대폭
아낄 수 있었다는 평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