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쓰읍 왜 백인으로 의인화한거지

빌리&맨디에 나오는 저승사자 그림
해골바가지이지만 성우도 흑인에 딱 자메이카스런 영어 말투를 쓰고, 이것저것 취향 등 작중 요소들로
팬덤에선 암묵적으로 흑인 문화권에 속한 캐릭터 취급을 했지만
공식 인간화가 등장한 에피소드에서 흰 피부로 나오자 당연히 일부에선 이것저것 불만도 나왔는데...


어.. 줄거리가 얘가 백인 꼬마 둘의 노예가 되는 얘기라서......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