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의외로 원균 미화인거
"칠천량에서 아무리 폐급이라도 그래도 최소 꼬라박다가 망했겠지!"
김완: 아닌데? 그양반 지휘 안하고 술처먹고 헛소리하다 튀었음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칠천량에서 아무리 폐급이라도 그래도 최소 꼬라박다가 망했겠지!"
김완: 아닌데? 그양반 지휘 안하고 술처먹고 헛소리하다 튀었음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