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경험담) 사실 마지막화 가서 조지는건 수작이 맞다
초중반은 존나 재밌고 후반도 적당히 재밌고 딱 마지막 10화만 급발진해서 꼬라박은거 봤는데
처음엔 ↗같았지만 시간지나고나니 그래도 재밌던 기억이 더 길었어서 그냥 엔딩부분 없는거치고 보라고 남들한테 추천한적 있었음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초중반은 존나 재밌고 후반도 적당히 재밌고 딱 마지막 10화만 급발진해서 꼬라박은거 봤는데
처음엔 ↗같았지만 시간지나고나니 그래도 재밌던 기억이 더 길었어서 그냥 엔딩부분 없는거치고 보라고 남들한테 추천한적 있었음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