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진구야, 이슬이가 네 칭찬을 많이 하더구나"
"글을 그렇게 잘 쓴다면서? 심지어 가끔씩 만화도 그린다고?
혹시 나도 의뢰해도 되겠니..?"
"새 작품 히로인 생긴거랑 묘사가 아무리 봐도 우리 엄마잖아!!!"
"그..그치만 의뢰는 의뢰이고 거기다 밀프물로 대박났고..!"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