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진구야, 최면물의 핵심은 갭이야."
"최면을 통해 상식을 비틀고 비정상적인 행동을 하는걸 묘사해주지 않으면, 그건 최면물로서 실격이야."
"바로 발정해서 달려들면 그게 약물이랑 뭐가 다르겠어."
"다음 작품에선 이걸 중점적으로 연구해보도록 해."
"도데체 뭔 짓을 했길래 그 영민이가 널 이렇게 만든거야?"
"마지막 페이지에 최면은 없었고 그냥 연기하는 순애물이었단 내용을 넣었어.."
"아 그건 화날만했네, 최면 누렁이들의 역린이야."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