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이거 범죄도시 맞네
단 1, 2편은 절대 아니고
3, 4편 느낌
근데 일본 사회를 대충알아서 그러는데 너무 말도 안되는 판타지인게 보이는데
관심없고 와 신주쿠! 야쿠자! 하면 상관없이 볼만함
덤으로 한국어가 많은데 자막은 살짝 짧게 설명해서
극장에서 나만 존나 웃고옴ㅋㅋㅋ
쿠키영상은 아무래도 없고
"그 캐릭터"는 언급은 있음
아무래도 같은 세계관이다보니
볼만함
특촬덕후면 ???? 싶을만한거 좀 있음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