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아니 퉁퉁아 네가 원하는대로 했잖아..."
"네가 가면라이더 빌드 소설을 써달라고 해서 썼고! 부탁대로 엔딩 이후인데...왜 이리 불많이 많은건데???"
"본편 엔딩 이후가 아니라 V시네마 2작품 이후를 썼어야지!!!!!" X 11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네가 가면라이더 빌드 소설을 써달라고 해서 썼고! 부탁대로 엔딩 이후인데...왜 이리 불많이 많은건데???"
"본편 엔딩 이후가 아니라 V시네마 2작품 이후를 썼어야지!!!!!" X 11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