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시1발 젠슨황 온대서 lg 풀매수했는데
고점에서 물렷어도 난 희망을 가졋어
-20퍼가 됫어도 젠슨황회동을 기대햇지
아오 내수익률마냥 삼겹살 자르고잇네
아오 광모형 ㅅ1ㅂ!
지 주식 분할하듯 삼겹살도 자르는거봐 진짜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고점에서 물렷어도 난 희망을 가졋어
-20퍼가 됫어도 젠슨황회동을 기대햇지
아오 내수익률마냥 삼겹살 자르고잇네
아오 광모형 ㅅ1ㅂ!
지 주식 분할하듯 삼겹살도 자르는거봐 진짜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