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천조국 군대의 건빵
저 멀리 미국은 아직도 저렇게 200년전 쉽비스킷 비슷한 형태의 건빵을 먹는데
맛은 마치 골판지를 씹는 맛이라 치즈 스프레드를 뿌려 먹어야 겨우 삼킬수 있다고 한다
참고로 내구성은 200년전 원조 쉽비스킷과 달리 매우 처참하다고 한다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저 멀리 미국은 아직도 저렇게 200년전 쉽비스킷 비슷한 형태의 건빵을 먹는데
맛은 마치 골판지를 씹는 맛이라 치즈 스프레드를 뿌려 먹어야 겨우 삼킬수 있다고 한다
참고로 내구성은 200년전 원조 쉽비스킷과 달리 매우 처참하다고 한다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