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유저들의 통수를 친 어느 게임 속 주인공
전)
패배히로인 제조발언 날리는 고구마 애새끼맨 극혐!
물론 정실 유망주가 둘이나 있는데 셋째는 좀 그렇긴 해
하지만 그래도 극혐!!
후)
형은 정력도 3배라 형이 좋아한다면 다 좋아한다는 뜻이야 알겠지?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전)
패배히로인 제조발언 날리는 고구마 애새끼맨 극혐!
물론 정실 유망주가 둘이나 있는데 셋째는 좀 그렇긴 해
하지만 그래도 극혐!!
후)
형은 정력도 3배라 형이 좋아한다면 다 좋아한다는 뜻이야 알겠지?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