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제로탄산음료 종류별로 먹다보면 드는 생각
제로여서 맛있는게 아니라
펩시제로 라임이 맛있는거였음
그리고 제로마시다 액상과당들어간 오리지널 마시면 이제 맛없더라..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제로여서 맛있는게 아니라
펩시제로 라임이 맛있는거였음
그리고 제로마시다 액상과당들어간 오리지널 마시면 이제 맛없더라..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