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더는 못해먹겠어!"
"1부 완결내고 외전까지 썼잖아! 그래도 모자라대서 2부까지 썼잖아!
그런데 3부를 쓰라고?! 나도 새 작품을 쓰고 싶어!"
"그래서 주인공을 죽여버렸다고?! 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거니!
당장 되살려내서 3부 연재 시작하렴!"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1부 완결내고 외전까지 썼잖아! 그래도 모자라대서 2부까지 썼잖아!
그런데 3부를 쓰라고?! 나도 새 작품을 쓰고 싶어!"
"그래서 주인공을 죽여버렸다고?! 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거니!
당장 되살려내서 3부 연재 시작하렴!"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