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활협전)너무 작위적이라고 욕먹는 빌런
조화 외모는 물론이고 하는 행실마저 끔찍한 빌런중의 빌런
이녀석관련해서는 작중 평가랑 별개로 완성도면에서도 너무 작위적이라고 욕먹는데
조활은 아무리 성실하게 행동해도 얼굴하나로 온갖 억까는 다 당하는데
얘는 온갖 추악한 행동을 해도 이상하리만치 조활하고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주변에서 옹호받아서
조활 억까용 데우스엑스마키나라고 비판받는다.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