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철권4가 망한 가장 큰 이유
시리즈 최고의 망작이라는 철권4
철권 태그의 어마어마한 성공뒤 철권4의 제작에 들어간 남코는
그래픽을 완전히 뜯어고친면서 유저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듣고자 여론조사를 실시함.
그런데 여론조사 결과 가장 많은 불만점이
캐릭터들과 기술이 너무 많이 많아 외우기 어렵다.
동작과 이펙트들이 현실적이지 않다. 였음.
나쁜 피드백만 전부 수용한 결과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