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애플의 패악질 역사
‘모두가 기뻐하는 USB-C’
"이제부터 케이블 투성이인 매일과는 작별입니다"
무슨 생각으로 쓴 걸까 이거.
_人人人人人人人_
> 누구때문인데 <
 ̄Y^Y^Y^Y^Y^Y ̄

모두가 기뻐하는데도 꿋꿋하게 라이트닝 고집했던 건 너잖아...
대놓고 남일처럼 말하는 게 너무 웃긴다
폭력 남친이
"앞으로는 폭력은 관두자. 상처투성이인 생활과도 작별이야. 기쁘지ㅋ" 라고 하는 것 같아서 싸이코패스같다.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