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UFC) 정찬성이 생각하는 VS 김동현
그 지옥이라는 헬터급에서
대약물에 시대에 6위까지 간 사람이예요
UFC는 옛날부터
웰터급이 피지컬과 기술 레벨의 조화가
가장 높은 체급으로 불려서
헬터급이라 불렸음
근데 (추)성훈이형은 해볼만할지도?!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그 지옥이라는 헬터급에서
대약물에 시대에 6위까지 간 사람이예요
UFC는 옛날부터
웰터급이 피지컬과 기술 레벨의 조화가
가장 높은 체급으로 불려서
헬터급이라 불렸음
근데 (추)성훈이형은 해볼만할지도?!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