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스파) 화가 나는건 이게 1년 먹거리 라는거임
진짜 보슈까진 어떻게 이해해준다해도
티파 인질 잡고 시즌패스 팔아먹는다는게 말이안됨
초기에 월드투어(스토리모드) 도 같이 만드니 1년 4캐릭도 불만많았는데
월투유기선언 했는데도 4캐릭인데다 아무런 정보없는 신캐까지 사라는게 존나 화난다는거
마지막 양심이 기존시즌패스보다 가격싼거라는거?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