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내 키가 184CM인데 일본갔을때 가끔 머리 부딪힐때가 있음
한국에서는 오래된 가게 갈일이 드문것도 있고
그래도 대부분 높이가 높게 지어져있어서
키가 2미터 넘는거 아니면 불편할게 없는데
진짜로 일본 예전 건물들 중엔 머가 이리 천정을
낮게 해놓은거야 싶은곳이 아직 꽤 남아 있더라
한국에서도 대부분 내려다 보는 편이지만
일본가면 정수리가 보이는 경우도 꽤 많이 발생함
한국하고 키차이가 생각보다 많이 나더라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