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진구야! 히로인과의 첫 절정씬은 복도에서 하라고 하지 않았느냐!"
진구: 하지만 복도는 다른 사람들이 다 보는데 부끄럽게 어떻게 거기서 해요.
선생님: 그럼 넌 맨날 0점 맞고 지각해서 복도에 서있는데 그건 안부끄럽더냐?
시끄럽고 선생님 말대로 해!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진구: 하지만 복도는 다른 사람들이 다 보는데 부끄럽게 어떻게 거기서 해요.
선생님: 그럼 넌 맨날 0점 맞고 지각해서 복도에 서있는데 그건 안부끄럽더냐?
시끄럽고 선생님 말대로 해!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