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 : 프롬소프트 장사 진짜 존나 못하네 ㅋㅋ
??? : NS2버전에서 추가되는 신 요소를 유료 DLC로 판다고? 장사 진짜 못하네
"우리였으면 세이브 연동 안되는 빛바랜 자 에디션으로 팔아먹는데"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 : NS2버전에서 추가되는 신 요소를 유료 DLC로 판다고? 장사 진짜 못하네
"우리였으면 세이브 연동 안되는 빛바랜 자 에디션으로 팔아먹는데"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