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외출록) 일본 말고 한국에서도 싸우는 우동 VS 소바 갈드컵 ㅋㅋㅋㅋㅋ
우동이 좋다
vs
소바가 좋다
의 치열한 대결
우동파 : 뜨거운 소바는 별로지만 우동은 시원해도 좋고 뜨거워도 좋다!
소바파 : 니가 개싸구려만 먹었고 혀가 싸구려라 그런거야 시발아 너같은 맛알못은 진한맛 은어라멘이나 먹어라
소바파 : 그리고 튀김 우동 좋다는건 튀김이 좋은거잖아 ㅅㅂ 토핑 빼라
중도파 : 더울때는 시원한 소바 먹고, 추울때는 뜨끈한 우동 먹으면 안됨?
소바파 : 겨울에도 소바임 ㅅㄱ
소바파 : 면발 탱탱도르에 국물맛 면맛 튀김맛 다 따로 노는 우동이 소바보다 위라고? ㅈㄹ ㄴㄴ ㅋㅋㅋ
우동파 : 그놈의 풍미 원툴 ㅋㅋㅋ 우동이 너프 먹어도 소바보다 위인게 팩트임
라면파 : 결국 라멘이 다 쳐바른 범부 둘 아님? ㅋㅋㅋㅋㅋ
우동파&소바파 : 자극 원툴 라멘 쓰레기는 꺼져라 ㅅㅂ
진짜 진심으로 싸우는 사람도 좀 보이더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라멘은 공공의 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