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주식 깔짝 빠졌다고 뭔 국민연금 폭망 소리가 나와 ㅋㅋㅋ
그래 주식 빠졌지
당장 삼전에 박은 내주식도 빠졌으니까
근데 그동안 오른게 얼만데 폭락소리가 나와 ㅋㅋㅋ
국민 연금이면 나보다도 훨 전에 들고 있었을건데 ㅋㅋㅋ
진짜 주식글이 싫은게 아니고 조롱을 못하니 싫은거 아닌가 싶네 ㅋㅋㅋ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그래 주식 빠졌지
당장 삼전에 박은 내주식도 빠졌으니까
근데 그동안 오른게 얼만데 폭락소리가 나와 ㅋㅋㅋ
국민 연금이면 나보다도 훨 전에 들고 있었을건데 ㅋㅋㅋ
진짜 주식글이 싫은게 아니고 조롱을 못하니 싫은거 아닌가 싶네 ㅋㅋㅋ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