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제노블 소식중 유일하게 아쉬운점
제노블 2 DE 는 없다는 거임
어디 회사처럼 완전판 팔아먹지 않는 이상은..
근데 제노블2는 좀 개선했음 하는 부분이 많아서 아쉽긴 함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제노블 2 DE 는 없다는 거임
어디 회사처럼 완전판 팔아먹지 않는 이상은..
근데 제노블2는 좀 개선했음 하는 부분이 많아서 아쉽긴 함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