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메이플, 와우, 마비, 바람... 옛날이 좋았다는 사람들 말은 믿을 수가 없어
결국 옛날 게임이 좋은게 아니라
젊었던 시절의 감성이 좋았다는 결론만 나오더라
레드 드레이크랑 하루종일 데이트하면서 뇌전 하나도 못먹기
약셋 존나 비싸게 맞추고 윈드밀 1랭작
이 짓들을 다시하라고? 꺼져 시발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결국 옛날 게임이 좋은게 아니라
젊었던 시절의 감성이 좋았다는 결론만 나오더라
레드 드레이크랑 하루종일 데이트하면서 뇌전 하나도 못먹기
약셋 존나 비싸게 맞추고 윈드밀 1랭작
이 짓들을 다시하라고? 꺼져 시발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