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종종 보이는 군용포터가 도색을 안하는 이유
이런식으로 번호판 없이 부대 번호만 달고 있는 파란 트럭이 도처에 널려있어서
이런걸 목격할때마다 왜 군용 차량이 헷갈리게 군용 도색(소위 개구리 무늬)을 안하고 있냐고 뭐라뭐라 신고를 넣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군용 차량은 무조건 위장무늬로 덮는게 아니라 차종별로 "저시인성 도색"을 하는거고
소형트럭에선 저 기본컬러가 저시인성 색상이라 굳이 안바꾸는 거라고ㅅㅂㅋㅋㅋㅋㅋ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