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스타2 현 밸런스 요약
PTR로 갑자기 일꾼수 12->8로 너프했는데
"저그"만 불리하다고 라바 생산속도 15% 버프해줌
모든 유닛이 라바에서 나오는 저그 특성상 모든 유닛이 15% 더 빨리나옴
그래서 PTR로 욕하니까 바로 기싸움으로 리그중인데 바로 적용함
그리고 스타2는 주차개념이 없어서 안하면 그마고 뭐고 바로 떨궈버림
그 결과
일반인이 프로급 선수들 따고다님
그와중에
밸런스 담당자 曰:니들이 지랄해도 난 안들음 ㅅㄱ
그리고 디코에 있는 한국 선수들만 다 강퇴함
이유:한국 선수들이 의견 제일 많이내는데 존나 보수적이라 의견 낸다 = 너 이새끼 분탕이지 로 간주함
짤 요약
패스트 배틀로 드론7기 잡았는데
인구수 7분만에 86 vs 53임
똑같은 시간에
드론 49 vs SCV 26마리

오죽하면 DK가 차다리 선녀라는 말이 나올정도임 ㅋㅋㅋ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