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젠존제)갠적으론 시즌2 스토리 혹평은 칭송회때문인듯
시즌1에서는 딱 적당할 정도의 흥미와 흑막력을 보여줬는데
정작 시즌2 들어와서 한게
뭘하고 싶은걸까...?
상태가 되버렸는데
문제는 얘네가 시즌2 스토리를 견인해야할 메인빌런들이었단거
그래서 뭔가 나쁜건 많이했어요 쟤네들 되게 나빠요!
는 보여줘도
그래서 왜 그런건가를 물었을때
창조주 힘 갖고 싶어서?
가져서 뭘할진...몰?루
상태가 되버리니
빌런으로 무게감이 가벼워지고
얘네를 상대해야하는 우리도
쟤네들 꾸민건 많은데, 제대로 한건 없네... 뭘 하고싶은건지도 모르겠고
가 되어서
스토리에 몰입이 안되고
그게 시즌2 혹평이 되버린게 아닐까 하는 생각...
역으로 Youkai가 전면에 나선 후기 스토리가 더 낫다고 평받는거도
적어도 얘는 자기 힘으로 분탕 제대로 쳐보자는 목표는 있으니...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인기글
ALL TIME
댓글목록
댓글 작성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