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본은 점점 옛날 나라가 되가네

소니, 워크맨 등으로
선망되던 나라가
이제는 일본 100대 기업들도 우리나라 기업 하나에
범부가되는 시대가 됬어
20-30년 전에 지금 수준이였는데
거기서 더 나아가질 못하네
각종 특허나 노벨상 등 타는거보면
저력은 남아있는데 다시 선도국가가 되긴 어려울 것 같음
LIVE
실시간
TODAY
일간 인기
PAST
지난 게시글
ALL TIME

소니, 워크맨 등으로
선망되던 나라가
이제는 일본 100대 기업들도 우리나라 기업 하나에
범부가되는 시대가 됬어
20-30년 전에 지금 수준이였는데
거기서 더 나아가질 못하네
각종 특허나 노벨상 등 타는거보면
저력은 남아있는데 다시 선도국가가 되긴 어려울 것 같음
LIVE
TODAY
PAST
ALL TIM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